개웃김

🧡틱톡스타 이맹둥 "특급 영상 "판매 논란? ㅋㅋ🧡

무빙피에로 2023. 9. 30. 01:12
728x90

🧡틱톡스타 이맹둥 "특급 영상 "판매 논란? ㅋㅋ🧡

 

 

Apple 애플워치 Ultra 오션 밴드 49mm GPS+Cellular 티타늄 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이맹둥 : 계좌 잔고에 2600만원 있어요 

어떻게 2600만원 벌었냐면 

인스타에 ‘특급 영상‘ 보낸다고 해서 1800만원을 벌었어요

낚였어요 낚인거죠


  (실제로 보낸 영상은 방귀 영상 임ㅋㅋㅋ) 


시청자 : 신고 못하냐? 

이맹둥 : 신고 못하죠 신고 한다 했어요 사람들이, 신고 하라했어요 (당당)

"니네가 낚여가지고 특급 영상.. 특급 영상이랬지 내가언제 이상한 영상이라 했냐" 

따졌는데 말을 못하더라고요 ㅋㅋ

 

하톤 G46 거실 인테리어 간접조명 무드등 카페조명 개원선물 집들이선물 시력보호 단스탠드

COUPANG

www.coupang.com


틱톡스타 이맹둥은 "삼만원송"으로도 유명하다

거기에 나이에 맞지않게,과감하고 솔직하며 화통한 입담을 과시한다
.

출처 : https://m.site.naver.com/1d1Z5

.

 

 

실물 못생겼다...얼굴 다 '캠빨'이었다는 악플 시달리는 스트리머 쵸단 근황 (+영상)

쵸단 / Instagram 'choda._.n' 악플 때문에 고민 많다고 토로한 쵸단...쵸단에게 위로되는 말 건넨 김대희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스트리머 쵸단이 외모에 관한

bltly.link



 

쌤소나이트 BENSON 백팩

COUPANG

www.coupang.com

 

#이맹둥 #재범달려 #이맹둥똥 #틱톡 #틱톡스타 #틱톡스트리머

728x90